2024 온도파이낸스 코인 ONDO 차트 분석과 시세 전망 총정리

2024 온도파이낸스 코인 ONDO 차트 분석과 시세 전망 총정리

4월 시작 비트코인을 비롯해 알트코인들이 정말 최고점 대비 엄청 하락 맞으며 조정 받습니다.

3월 말부터 알트코인 들은 엄청 힘을 못쓰는 모습을 보입니다.

다만 21년 5월 대폭락은 아니라 반감기 이전 하락, 조정이라 보입니다.

많은 알트코인 들이 고점 대비 -20% 정도는 하락했기에 오래가지 않을 거라 본다합니다.

포스팅에서는 최근 RWA 메타에서 가장 수혜를 많이 받은 온도파이낸스 코인 ONDO 알아보겠습니다.


온도파이낸스 코인(ONDO)

온도파이낸스 코인

온도 파이낸스 코인 은 토큰화된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통금융과 분산 금융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현실 세계의 자산을 블록체인에서 토큰화하여 미국 금융상품에 대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이를 RWA(Rеal World Asset) coin 이라고 봅니다.

온도 파이낸스는 투자자들이 블록체인 인프라를 통해서 기관용 금융상품을 간접적으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현재 ONDO는 주로 해외 거래소 중심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인 코인원 에도 상장되었습니다.

온도파이낸스 시세 알아보기

온도 파이낸스 코인(ONDO)의 특징

RWA 토큰화

온도 파이낸스는 현실 세계의 자산을 블록체인에서 토큰화하여 제공됩니다.기관용 금융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며, 분산 금융과 전통 금융 간의 격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USDY와 OUSG

온도 파이낸스는 안정적인 스테이블 COIN인 USDY와 미국 국채 ETF의 토큰화된 증권인 OUSG를 제공합니다.투자자들은 블록체인을 통해 기관용 금융상품에 간접적으로 투자할 수 있습니다.

OMMF

온도 파이낸스의 양도 가능한 리베이스 토큰인 OMMF는 블랙록 머니 마켓 노출을 고려한 제품입니다. 투자자들은 더 많은 유틸리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온도 파이낸스 코인 (ONDO) 시세 및 거래소

온도 파이낸스는 상장 이후부터 지금까지 RWA 메타가 뜨면서 계속 상승하다가 이번 주 조정을 받습니다.

상장 시작 가는 0.01달러며 최고가는 1.05달러로 100배가 올라버린 코인입니다.

한화로 코인원 기준 1580원이 최고가이며 현재 1193원에 머뭅니다.

거래량은 최근 다시 들어왔으며 매도세도 많지만 세력이 털고 나간 흔적은 아직 없습니다.

온도 파이낸스 코인 시세는 지난 3월 24일 볼린저밴드 하단을 뚫고 다시 0.38달러에서 1.05달러까지 160%가 넘는 상승을 보여줍니다.

0.87달러대에 횡보 및 지지선을 만든다 생각했습니다만. 이렇게 비트코인이 급락해버리니 뚫려버리고 있습니다.

0.8달러에서 잘 버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0.72달러 한화로 1085원쯤에서 매수각을 잡아볼듯 보입니다. 당근 분할매수 입니다.

온도파이낸스 코인

시가 총액 (coinmarketcap 기준)

\1,527,366,882,269

유통 공급량 1,389,759,838

총 공급량 10,000,000,000

시가 순위 (coinmarketcap 기준) 86

온도 파이낸스 코인은 바이비트에서 거래량이 가장 많은 24% 정도입니다.

그 뒤를 이어서 게이트아이오에서 22% 정도 나옵니다.

국내는 코인원에 상장이 되어있습니다만 1% 정도의 미미한 수준입니다.

따라서 탈김치코인에 블랙록 RWA 메타에 가장 대표로 해외에서 샤라웃받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이번 조정이 오히려 좋은 기회로 보입니다.

온도파이낸스 정보 더 알아보기

온도 파이낸스 최근 이슈 및 전망

현재 4월 들어서 BTC 가격 급락으로 인해 암호화폐 시장이 휘청거립니다.

앞으로 반감기까지 갈듯 합니다.

온도 파이낸스 최근 이슈 및 전망은 NEXO 파트너십, AscendEX 거래소 상장, 블록체인 닷컴 지갑에서 ONDO 지원 등의 호재 소식이 연속 터져나옵니다.

반면 온도 파이낸스 재단과 팀 추정 지갑에서 코인 베이스 입금은 굉장히 프로젝트의 신뢰를 떨어트리는 부분입니다.

그냥 좋게만 볼 수는 없습니다. 이번 하락 조정장에서 계속 지켜보는게 좋겠습니다.